해군 배달 드론, 최초의 함대 잠수함 임무 완료
출처 : 유튜브 미 해군
Skyfront는 최대 5 시간의 비행 시간이 가능한 세계에서 수명이 긴 하이브리드 전기 멀티 로터 드론을 제조합니다.
Skyfront Perimeter 드론을 통해 최초의 선박 대 잠수함 배송을 완료 했습니다 .
수상함에서 이륙 한 드론은 미 해군의 잠수함 USS 헨리 M. 잭슨의 승무원에게 보급품을 전달했습니다
Skyfront 관계자 는 데이터 링크를위한 Silvus Technologies의 Streamcaster 라디오 및 Optimum Solutions의 장거리 추적 안테나 와 통합 된 것을 포함하여 모든 Perimeter 드론에 명령 및 제어 핸드 오프가 옵션으로 제공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.
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수의 조종 관계자와 지상 관제소가 비디오를 원활하게보고 경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.
조종사는 조이스틱 또는 Skyfront의 위성지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드론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.
“이 기능은 일부 국가의 항공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여러 분산 조종사를 사용하여 가시권 제어를 유지하는 장거리 임무에 필수적입니다. 또한 조종사는 무선 링크가 가시권 밖 장애물로 인해 손상 될 가능성이있는 거친 지형을 비행하면서 드론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.”
댓글 달기